고객의 소리│건의상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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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본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올바르게 듣고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,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시일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.
  • 건의함의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,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됩니다.

불만 및 고충 처리 절차 및 회신 기한

상담절차
01
접수
02
담당자 확인
03
부서장 전달
04
위원회 보고
04
결과 통보 및 직원공유
불만 및 고충 접수
불만 및 고충 접수 즉각적인 해결이 어려운 경우
14일 이내 30일 이내

접수방법

문의
구분 방법
고객의 소리함 전층 설치
홈페이지 행복소통 > 고객의 소리 │ 건의상담
방문 상담 1층 원무팀 고객지원실
전화 / 팩스 1599-9669 / 054-456-1348

※ 환자 및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(제3자 포함),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,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접수 및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