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 FAQ
A.
본원 채용은 채용 사유가 발생할 때만 진행되며, 별도로 예비지원 제도를 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공고를 상시 확인하여,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. |
A.
본 원은 채용 사유가 발생하면 수시로 채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채용공고는 주로 본원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과 채용대상 직종의 관련 사이트 등에 게재하고 있습니다. 본 원의 채용은 어느 시점에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므로, 지원자께서는 본 원 채용 공고란을 자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|
A.
현재 특정 공고에 지원하여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, 타 공고에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. 지원한 채용의 전형이 종료된 이후, 다른 공고에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. |
A.
제출서류는 면접 전형 대상자에 한하여 면접 시 제출하므로, 온라인 지원서 등록 후, 서류전형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제출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.
|
A.
새로운 채용공고의 지원자격 요건에 해당한다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.
|
A.
홈페이지 『합격조회』를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『합격조회』는 지원 기간이 마감된 채용공지만 개시되며, 합격자가 결정되지 않은 상태일 때 진행 상황에 「심사 중」으로 나타납니다. 또한, 「심사 중」인 상태에서는 합격조회가 되지 않으며, 「합격발표」인 상태에서만 합격조회가 가능합니다. |
A.
채용공지에 온라인 지원서 접수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온라인 지원만 가능합니다. 우편접수나 방문접수, 이메일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. 하지만, 채용 직종이나 채용 주관하는 부서에 따라서는 온라인접수 外 다른 방법으로 신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 본 원은 지원방법에 대해서는 채용공지에 항상 명시하고 있으므로, 안내된 방법대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 |
A.
해당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[직종별 담당자 메일주소 연락처] 의사직 gd722@gumigd.com 054_478_9722 정규직 / 계약직 / 일반직 gmgd730@gumigd.com 054_478_9730 |